한지민, 입맞춤하는 모습도 과감히 공개..부러움 폭발한 상대는?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1.18 18: 27

배우 한지민이 귀여운 조카와의 일상을 공유했다. 
18일, 한지민이 개인 계정을 통해 "Photo by Roma, Roha"라며 조카 로하와 로마가 찍어준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민은 훌쩍 큰 조카들과 여행을 떠난 모습. 특히 조카와 입맞춤하는 모습을 공개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했다. 무엇보다 조카들 역시 이전에 공개했던 앳된 모습은 뒤로 하고 훌쩍 큰 조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과거 방송된 KBS 2TV 예능 ‘연중 라이브’에서는 호주로 떠난 한지민 모습을 공개, 그가 호주 홍보대사가 됐다는 근황을 전했다. 호주는 한지민의 조카들이 살기 때문에 겸사겸사 방문하게 됐다는 특별한 이유를 전한 것.
특히 한지민 만큼 떡잎부터 인형같은 외모를 뽐낸 조카들도 눈길을 끌었는데, 평소에도 한지민은 조카에 대한 각별함을 드러냈다. 종종 개인 SNS를 통해 가족들과 테마파크를 찾았는가 하면, 바닷가 모래사장에서 조카들과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저런 이모 있으면 매일 만나고 싶을 듯", "진짜 조카사랑은 한지민씨가 대한민국 톱1위, "어쩜 저렇게 사랑스러울까"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