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할 때 보기 딱 좋은 '셀폰코드' 최애 회차는 누구? 투표하러 모여라!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4.01.18 19: 24

’셀폰코드'에서 다시보고 싶은 최애 회차 리스트를 깜짝 공개했다.
18일, 셀폰코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공식적인 게시물이 게재됐다.
셀폰코드 측은 '추운 겨울 집콕하며 다시 보고 싶은 셀폰 코드 최애 회차는? 여러분의 코드를 저격한 최애 회차를 댓글로 마구 마구 추천해주세요'라고 소개, 화제가 됐던 회차들을 나열했다.

먼저 웃수저들의 아무말 대잔ㄴ치가 된 백호와 신비, 또 서로가 최애인 팬과 덕후의 친목으로 공개된 호시와 태민, 한솥밥 먹던 가족같은 사이의 재회로 이기광과 오하영, 묘하게 설레는 최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보여준 동현과 휘인을 나열했다.
또 다른 리스트에는 대선배에게 하극상 시전한 웃참불가의 만남, 공민지와 권은비,, 한 편의 멜로 드라마 찍고간 계약커플인 배인혁과 이세영, 짱구형과 순딩이 동생의 세상 무해한 조합으로 공개된 현석과 요시, 마지막으로 안 맞아서 킹받게 웃긴 중독성 갑 케미 KCM과 저스디스의 회차다.
그러면서 셀폰코드 측은 "케미 맛집! 코드는 곧 새로운 조합으로 돌아오겠습니다"라고 말하며 "findyourkode #셀폰KODE #셀폰코드 #KODE #코드 #코드메이트 #플러팅 #케미 #추천 #최애회차 #컴백 #comeback #아이돌 #가수 #배우 #kpop"라고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도 최애 회차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분위기다. 
한편 ‘셀폰 KODE’는 비슷한 코드를 가진 사람과 상대방을 모르는 상태에서 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며 서로의 취향에 대해 알아가는 콘텐츠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