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하이키, 드디어 컴백! '뮤뱅' 물들인 고퀄 감동 라이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1.19 18: 22

그룹 하이키가 아름다운 감성 하모니로 컴백 무대를 가득 채웠다.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19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디지털 싱글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하이키는 세련된 블랙 계열의 원피스 착장으로 스테이지에 올라 이전 활동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멤버들은 곡의 애틋한 감정선을 살린 풍부한 표정 연기로 무대를 꾸미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몽글몽글하게 만들었다.

특히 '실력파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는 탄탄한 라이브 실력이 빛났다. 멤버들은 각자가 지닌 개성 있는 보이스로 노래를 섬세하게 읊어나갔고, 절정에서는 하이키만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폭발시키며 '뮤직뱅크'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였다.
하이키의 신곡 'Thinkin' About You'는 포근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미니멀한 드럼, 베이스가 어우러진 팝 스타일 장르의 곡으로, 헤어진 연인을 향한 그리움을 이야기하고 있다. 귓가에 쓸쓸하면서도 달콤하게 녹아드는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컬과 하모니가 돋보인다.
한편 하이키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