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청화 “배우 데뷔 전, 장도연과 개그맨 시험 같이 봤다” 깜짝 (‘배우반상회’) [Oh!쎈 리뷰]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4.01.23 22: 52

'배우반상회’ 차청화가 장도연과 개그맨 시험을 같이 봤다고 밝혔다.
23일 전파를 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에서는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 장도연의 설레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MC 장도연은 차청화에 대해 "(배우 데뷔 전) 개그맨 시험을 같이 봤어요”라고 말해 차청화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김선영은 이미 알고있다고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차청화는 지금 너무 잘 된 장도연을 보며 뿌듯하다고 말하기도. 이어 조한철과 김지석도 등장했다.

장도연은 “조합을 신선하다고 생각할 것 같다. 예능을 잘 안 나오신다”라고 말했고, 조한철은 “장도연이 있다고 해서 (출연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아니죠. 1/n 해야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차청화는 “작품 아니면 배우끼리 이야기 나눌 일이 없다”라며 반상회로 만난 것에 기대감을 보였다.
근황에 대해 차청화는 “얼마 전에 결혼을 했다”라고 말했고, 조한철은 “그 결혼식 가보고 싶었다”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차청화는 연락을 드려야마나 고민하다가 못 드렸다며 미안함을 전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배우반상회'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