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그데이즈' 팀이 예능을 통해 홍보에 나선다.
신작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제공배급 CJ ENM, 제작 CJ ENM, 공동제작 CJ ENM STUDIOS・JK FILM・자이온 이엔티㈜)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영화 '미나리'로 전세계 관객들을 사로잡은 배우 윤여정은 오늘(26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의 '나불나불'에 출연한다. 특히 이번 출연은 tvN '윤식당' '여정의 여정' 등으로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와의 재회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여정은 '도그데이즈'에서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 역을 맡아 대체 불가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했다. 이에 윤여정의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까지 들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글로벌 배우 윤여정의 매력은 바로 오늘 '나불나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7일(토) 오후 7시 30분 방송하는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에는 김서형과 이현우가 출연한다. '도그데이즈'에서 정의로운 수의사 진영 역의 김서형, 여자친구 대신 반려견 스팅을 돌보게 된 현 역의 이현우가 배턴을 이어받아 열혈 홍보 릴레이를 한다.
댕댕미 넘치는 조합으로 시작부터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린 김서형과 이현우는 숨겨둔 흥부터 반전의 받아쓰기 실력까지 모두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어느 때보다 사랑스러운 시너지가 넘쳤던 '도그데이즈' 현장 분위기까지 전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김서형과 이현우의 신선한 단짝 케미스트리는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여정과 유해진의 첫 만남, 전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