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 첫 방송 D-day...덱스 닮은꼴 등장→이석훈 감탄까지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1.26 09: 27

 2024년, 보컬 열풍을 일으킬 보컬 보이그룹 탄생기의 막이 오른다.
오늘(26일) 첫 방송될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이하 ‘빌드업’)은 장르 무관 보컬에 자신 있고 보컬을 사랑하는 실력자들이 모여 최고의 보컬 보이그룹으로 거듭나는 보컬 서바이벌이다. 전현직 아이돌부터 실력파 연습생들, 재야의 보컬 고수들이 한 팀으로 뭉쳐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베일을 벗는 ‘빌드업’ 첫 방송에서는 시작부터 레전드 하모니가 펼쳐진다. 선공개 영상에서 네온, 박제업, 이동훈, 혁진은 브라운 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 무대를 꾸민 가운데, 아름다운 화음과 시원시원한 보컬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석훈은 “AR 깔린 거 아냐?”라며 감탄을 쏟아내기까지 해 모두를 놀라게 할 레전드 무대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실력은 물론 스타성, 비주얼까지 갖춘 ‘육각형’ 매력의 참가자들이 다수 등장할 전망이다. 마성의 매력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를 비롯해 김우빈, 코드 쿤스트 등 각종 닮은꼴 참가자들이 모습을 드러낸다는 후문. 매력 만점 참가자들 가운데 과연 누가 한 팀을 이룰지, 차세대 보컬 보이그룹 탄생기를 담을 ‘빌드업’의 여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빌드업’은 오늘(26일) 선공개 영상을 추가 공개하며 첫 방송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킬 예정이다. 영상에서는 이석훈, 백호, 서은광, 솔라, 웬디, 김재환까지 심사위원 6인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고. 어색했던 분위기도 잠시, 농담을 주고받으며 금세 화기애애해진 이들의 케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영상은 오늘(26일) 공식 SNS와 Mnet K-POP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net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은 오늘(26일) 오후 10시 10분에 Mnet과 tvN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net '빌드업'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