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널 미워하기로 했어'로 컴백한다.
이예준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널 미워하기로 했어'를 발매한다.
'널 미워하기로 했어'는 이별했지만 사랑했던 기억과 마음이 사라지지 않아서 미워하는 방법으로 잊겠다는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이예준은 올해 첫 신곡으로 자신의 특장점을 살린 이별 발라드를 준비했다.
특히 이예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현실적인 이별 스토리를 한층 애절하게 풀어낸다. 이에 '널 미워하기로 했어'는 한 편의 슬픈 드라마를 보는 것 같은 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예준의 감성 보이스가 늦겨울을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예준은 Mnet '보이스 코리아2' 우승, MBC '복면가왕' 4연승 가왕에 빛나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검증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에게 귀 호강을 안겨주고 있다. 지난해 7월에는 단독 콘서트 'Say Ye's'(세이 예스)를 성료했다.
올해도 이번 신곡 '널 미워하기로 했어'를 시작으로 이예준이 어떤 활발한 음악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예준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널 미워하기로 했어'는 오늘(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HNS HQ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