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성인’ 된 이펙스, 2월 5일 첫 정규앨범 선공개곡 ‘졸업식’ 발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1.29 18: 30

그룹 EPEX(이펙스)가 2월 5일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곡을 선보인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오는 2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EPEX 1st Full Album Pre-Release ‘Graduation Day’)을 발매한다.
29일 0시 이펙스 공식 SNS를 통해 ‘졸업식’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졸업식’의 발매일시가 2월 5일 오후 6시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포토는 학교 건물을 배경으로 이펙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담았다. 멤버들의 얼굴에선 설렘과 아쉬움이 공존하는 여러 감정들을 읽을 수 있다.
특히 올해로 멤버 전원이 성인이 되며 한층 어엿해진 이펙스의 각별한 우정 모먼트가 졸업식 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여섯 번째 EP 불안의 서 챕터 2. ‘Can We Surrender?(캔 위 서렌더?)’로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수직상승한 음반 판매량을 달성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증명한 이펙스는 올해도 허슬 행보에 돌입한다. 이번 ‘졸업식’에 이어 정규 1집 본편에서 만날 이펙스의 업그레이드한 음악과 다채로운 이야기가 기대된다.
한편, 이펙스는 오는 2월 3일 도쿄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요코하마 등 일본 5개 도시를 순회하는 단독 제프투어 ‘So We are not Anxious(쏘 위 아 낫 앵셔스)’를 개최한다. 3월에는 홍콩과 대만 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이펙스의 정규 1집 선공개곡 ‘졸업식’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ykim@osen.co.kr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