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종영 아쉬움 달랜다..시청자 취향 저격 굿즈 펀딩 시작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2.01 09: 24

'싱어게인3'가 특별한 선물로 프로그램의 감동을 잇는다.
지난 18일 뜨거운 관심 속 종영한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이 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시즌그리팅의 펀딩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그리팅 스페셜 굿즈에는 '싱어게인3' TOP7의 사진이 담긴 캘린더, 기타 피크, 키링 등 '싱어게인3' 팬들을 위한 소장용 굿즈 5종이 포함될 예정이다.

SLL 제공

엽서형 캘린더 세트와 다이어리&스티커 세트, 프로그램 엽서북, 한국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크릴 기타 피크, 기타 모양 아크릴 키링 세트는 '싱어게인3'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시즌그리팅 굿즈에는 '싱어게인3'를 시청하며 느낀 감정들을 추억할 수 있는 TOP7의 스틸컷들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길 전망이다.
'싱어게인3'은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치열한 경쟁과 충격적인 무대들을 선보이며 화제성을 이끌었다.
'싱어게인3' 시즌그리팅은 1일 오후 4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펀딩이 진행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