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이스탄불서 '오드벤처 투어 2024' 피날레 장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2.01 14: 35

그룹 MCND(엠씨엔디)의 유럽 투어가 성공적인 마침표를 찍었다.
지난 30일(현지시간)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튀르키예 이스탄불에서 'ODD-VENTURE TOUR 2024(오드벤처 투어 2024)' 유럽 공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MCND는 지난 2022년에 이어 'ODD-VENTURE TOUR 2024'로 다시 한번 유럽 투어에 나서게 됐다. 이번 공연은 아테네를 시작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프랑스 파리와 리옹,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 폴란드 바르샤바, 튀르키예 이스탄불까지 총 7개국 8개 도시에서 이뤄졌다.

MCND는 이번 투어에 대폭 변화를 꾀했다. 이들은 단 한 번도 무대를 보여주지 않은 곡들을 선정해 세트리스트의 새로움을 줬다. 이외에도 무대 중간 MCND는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볼거리, 즐길 거리가 쉴 새 없이 쏟아지는 공연을 만들어 냈다.
'무대 맛집' 명성도 공고히 했다. 공연 내내 MCND는 한계 없는 에너지로 무대를 장악했다. 현장을 찾은 모두가 공연을 즐기고 MCND의 매력과 음악을 충분히 만끽하는 시간이었다. 여기에 매 회차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함성과 응원 소리가 더 뜨거워진 MCND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MCND는 "아테네에서 시작해 이스탄불에서 끝났다. 이렇게 다양한 곳에서 공연을 펼칠 수 있는 건 모두 젬(GEM, 공식 팬클럽명) 덕분이다. 여러분과 함께 즐기다 보니 지치지 않고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MCND의 투어는 아직 끝난 게 아니다. 곧 미주 투어가 시작된다. 또 한 번 저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젬과 소중한 추억 쌓을 수 있게돼 기쁘다"며 곧 개최되는 미주 투어에 기대감도 심어줬다.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MCND는 오는 9일(현지시간) 뉴욕에서 'ODD-VENTURE TOUR 2024' 미주 공연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