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넥도 이한, 체지방량 3.6kg.."체지방률 4.8%까지 나왔다" 충격('재친구')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2.08 18: 34

보이넥스트도어 이한이 충격적인 체지방량과 체지방률을 공개했다.
8일 '우하머그' 채널에는 "2003년 데뷔랑 2023년 데뷔랑 친구하기로 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재친구'에는 보이넥스트도어 태산, 이한, 명재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재중은 세 사람을 위한 집밥을 준비했다. 그러던 중 이한의 식사량을 보고 "밥을 좀 많이 먹어. 밥을 그렇게 안먹는다며. 소식좌야?"라고 걱정했다.

이에 이한은 "팀에서 제가 제일 안 먹는것 같긴 하다"고 털어놨다. 김재중은 "왜 이렇게 안 먹어 밥을?"이라고 물었고, 이한은 "항상 좋아하는거 먹어도 딱 그 정도만 먹고 싫어하는거 먹어도 딱 그정도만 먹는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재중은 "근데 이렇게 하면 나중에 살이 찔수가 없다. 팬들이 (슬림한 모습을) 좋아해 주니까 살이 어느순간 찌면 또 뺴야되겠다 그 생각이 든다. 근데 안된다. 이한이는 좀 더 많이 먹자. 재현이처럼 잘 먹어야지 너무 말랐다"고 우려를 표했다.
명재현은 "전 노출할 일이 없어서 맨날 먹는다"고 말했고, 김재중은 "노출좀 시켜달라고 해라"고 물었다. 이에 명재현은 "운동을 싫어한다. 그나마 (이한이가) 운동을 제일 열심히 한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한은 "근데 저는 운동만 하고 안 먹어서"라고 말했고, 김재중은 "근육으로 영양소가 못가는구나"라고 안타까워했다. 이한은 "체지방량이 3.6kg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김재중은 "그건 선수잖아"라고 놀랐고, 명재현은 "저희 PT쌤도 항상 이한이 체지방량을 신기해 한다"고 말했다. 이한은 "체지방률이 진짜 적게 나왔을때 4.8%이었다. 사실 잘 안 찐다 체형 자체가"라고 밝혀 또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를 들은 김재중은 "복근 장난 아니겠다. 살짝만 공개해도 되냐"고 물었고, 이한은 "좀더 성인이 됐을때 성인의 맛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형도 한번"이라고 제안했다. 그러자 김재중은 "나는 안돼!"라고 손사레쳐 웃음을 자아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우하머그 '재친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