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현상이 설을 맞아 팬들에게 훈훈한 인사를 전했다.
하현상은 10일 낮 1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하현상은 포근한 무드가 느껴지는 니트를 착용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하현상은 "2024년 갑진년 설날이 드디어 찾아왔다. 즐거운 설날 보내고 계신가요?"라며 다정스레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현상은 "저는 EP 4집 발매와 콘서트를 함께 하면서 연초부터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 행복했다. 민족 대명절 설날인 만큼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다. PAN(공식 팬덤명)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하현상은 최근 EP 4집 'With All My Heart(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사랑이라고 말해줘'와 '서로가 없는 곳'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로이킴, 폴킴, DAY6 (데이식스) Young K(영케이), 십센치(10CM), LUCY(루시) 신광일, 세븐틴(Seventeen) 승관, 멜로망스(MeloMance) 김민석,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김태래 등 다수의 가요계 선후배가 참여한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 하현상은 앞으로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