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잇츠라이브'서 'Start To Shine' 최초 라이브 무대 선사..깜짝 랩 소화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2.17 08: 43

K-POP 5세대를 이끌어갈 신예 규빈이 'Start To Shine'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규빈은 지난 16일 '잇츠라이브(it's Live)'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11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와의 콜라보로 화제를 모았던 'Start To Shin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규빈은 상큼함이 한가득 느껴지는 투피스 스타일링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넨 규빈은 'Start To Shine' 무대를 시작했고 시작부터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규빈은 개코의 랩파트를 직접 소화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규빈의 색깔로 표현한 랩은 밴드 라이브 연주에 아름답게 녹아들었고, 보컬과 랩의 완벽한 조화는 리스너들의 몰입감을 증폭시키기에 충분했다.
최초 라이브에서 깜짝 놀랄만한 랩을 선보인 규빈의 다재다능한 능력은 무대를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었고, 무대를 본 리스너들 역시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 "보컬, 비주얼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솔로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케이팝 스타다" 등의 극찬을 쏟아냈다.
또한 이후 진행된 KBS2 '뮤직뱅크' 무대에 출연한 규빈은 잇츠라이브 무대에서 선보였던 'Start To Shine' 무대와는 180도 다른 'Really Like You' 무대로 다시 한번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검정 속치마를 레이어드로 포인트를 준 귀여운 원피스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규빈은 10대 소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청춘의 감성으로 뮤직뱅크 무대를 물들였고, 달콤한 음색과 깔끔한 라이브 그리고 설렘을 유발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한편, 잇츠라이브, 뮤직뱅크 무대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규빈은 오늘(16일) MBC '쇼! 음악중심'부터 17일 SBS '인기가요', 18일 아리랑TV '심플리케이팝', 19일 SBS M '더쇼'까지 5일 연속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잇츠라이브, KBS2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