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마불 세계여행2’ 2차 티저에서 곽튜브의 핑크빛 분위기가 포착됐다.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이 오는 3월 9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돌아온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주사위로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를 담은 ‘지구마불2’는 더욱 커진 스케일, 새로운 게임 룰 도입, 여행 파트너 합류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22일 ‘지구마불2’ 측이 2차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2차 티저는 시즌2를 맞아 새롭게 도입된 ‘여행 파트너’ 룰로 2배 더 재미있어진 ‘지구마불2’의 매력을 담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다양한 여행 스타일과 능력치를 가진 여행 파트너의 동행으로 어떤 여행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영상은 주사위를 던지고, 즉석에서 바로 여행을 떠나는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지구마불’의 트레이드마크인 무(無)계획, 무(無)예약 여행에 펼쳐지는 세 사람의 우여곡절이 시즌2의 출범을 알린다.
이어 외국의 어느 길거리에서 흥에 한껏 취한 곽튜브, 현지인 틈에 완벽히 섞여 춤추는 빠니보틀, 대자연 속 동물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원지 등 온 지구를 무대로 한 이들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또한 계절을 넘나드는 비현실적인 자연 풍경들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위해 온몸을 던지는 세 사람의 경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영상에서는 곽빠원과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여행 파트너의 만남도 공개됐다. 어색한 첫인사부터 함께 여행을 즐기며 곽빠원과 동화된 모습까지, 주사위의 운명을 공유하는 운명공동체들의 짜릿한 세계여행이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주사위 한 개에 두 명의 운명이 좌지우지되는 좌충우돌 여행이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복잡미묘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 곽튜브에게 “준빈 씨는 나 좋아요?”라고 묻는 여행 파트너의 질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대해 곽튜브는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그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 여행 파트너는 누구일지 또 이들에게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인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첫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시즌2 여행에 앞서 '스페셜 라운드'로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상품인 '고급 열차 여행기'가 먼저 선물처럼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지구마불 세계여행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