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빛 나는 SOLO' 세 번째 포스터 주인공은 지훈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2.25 09: 40

그룹 트레저가 새 예능 프로그램의 세 번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JIHOON''을 게재했다. 준규·아사히에 이어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지훈의 성숙한 아우라가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훈은 세련된 네이비 수트와 레드 헤어 스타일링으로 한층 짙어진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유의 시크한 눈빛과 여유 넘치는 포즈가 보는 이를 빠져들게 하는 동시에 그가 지닌 한계 없는 매력을 다시금 엿보게 했다.

이미지 하단에 새겨진 문구도 눈길을 끌었다. "남자로서 저는 어떤 사람일까요?"라는 질문이 호기심을 자극, 예능 유니버스를 통해 펼쳐질 트레저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빛 나는 SOLO'는 오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되며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그간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온 트레저인 만큼 이번 프로젝트 역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트레저는 현재 7개 도시·16회차에 달하는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나고야, 히로시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3월 2일~3일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nyc@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