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나다운 것들을 잔뜩 보여주고 싶다" [화보]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4.02.25 16: 42

배우 엄정화가 매거진을 통해 매력을 과시했다.
25일 패션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엄정화가 참여한 3월호를 공개됐다. 엄정화는 새 프로젝트 '보그 리더: 2024 우먼 나우' 캠페인의 동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24인으로 선정됐다.
이 시대 모든 여성을 위해 포용성의 영감을 불어넣는 보그 코리아는 영화, 음악, 패션, 스포츠, 아트 등 각자의 분야에서 업적을 이룬 여성을 조명하는 보그 리더: 2024 우먼 나우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에 경계를 허물고 도전해 온 여성, 우리가 좋아하고 닮고 싶은 여성, 존재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여성 24인이 3월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된 것.

엄정화는 강렬하고 우아한 매력을 더한 레드립 메이크업, 과감한 핏을 자랑하는 스타일링까지 모두 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당당한 포즈와 눈빛으로 카메라를 압도해 "역시 엄정화"라는 감탄사를 불러모았다.  
엄정화는 보그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올해의 시작은 좀 다르다. 새로운 뭔가를 만날 것 같다"며 "요즘은 기대와 설렘이 계속 샘솟는다. 엄정화다우면서 엄정화 같지 않고, 엄정화 같지 않으면서 엄정화다운 것들을 잔뜩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엄정화가 "도전은 나한테 본능이다. 할 때마다 느끼는 즐거움이 좋다"고 말한 것처럼 올라운더로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올해는 얼마나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을 만날지 앞으로의 행보에 높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보그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