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명이 그룹 위키미키 멤버 도연과의 열애설에 부인했다.
26일 공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위키미키 도연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 사이었을 뿐"이라고 부연하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공명과 도연이 열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신인 시절 같은 소속사 식구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공명이 주요 배역을 맡았던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 도연이 특별출연을 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도연이 최근 위키미키 숙소에서 나가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그러나 공명의 소속사 측이 열애설을 부인하며 두 사람의 '핑크빛' 소식은 해프닝으로 일단락 되었다.
한편 공명은 지난 2019년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배우에 등극했고, 드라마는 '혼술남녀' '하백의 신부 2017' '변혁의 사랑' '멜로가 체질' '홍천기' 등에서 활약했다. 이후 지난해 6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그는 최근 영화 '시민덕희'를 통해 복귀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연은 지난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서 최종 8등으로 발탁,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해 얽굴을 알렸다. 이듬해 걸그룹 '위키미키' 멤버로 재데뷔, 배우로서도 활동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