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앞두고 연일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블로그에 TREASURE - '빛 나는 SOLO' CHARACTER POSTER ‘HARUTO’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준규·아사히·지훈·윤재혁에 이어 다섯 번째 주자로 하루토의 이미지를 공개한 것.
하루토는 짙푸른 색상의 세련된 자켓과 같은 톤의 목걸이를 착용, 도시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여기에 심플한 의상과 어우러진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눈빛으로 던지는 "당신의 마음은 누굴 향해 있나요?"라는 당찬 멘트 또한 호기심을 자극한 지점. 예능 유니버스를 통해 한꺼풀 벗을 트레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트레저의 '빛 나는 SOLO'는 오는 3월 3일 0시 30분 SBS에서 첫 방송된다. 국내를 비롯 일본, 태국, 대만 등의 국가 및 지역서 동시 방영된다. 그간 다양한 자체 콘텐츠로 검증된 이들의 예능감이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7개 도시·16회차 일본 두 번째 대규모 투어 '2024 TREASURE TOUR [REBOOT] IN JAPAN'을 진행 중이다. 최근 이들은 후쿠오카, 사이타마, 아이치, 오사카, 후쿠이, 나고야, 히로시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된 카나가와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 오는 3월 2일~3일 투어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kangsj@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