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편성 이동, 3월 14일부터 목요일 밤 9시 방송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2.29 11: 07

SBS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가 3월 14일부터 목요일 밤 9시로 편성 이동한다.
2023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는 한동안 오디션, 관찰 예능이 대세였던 방송가에 간만에 새롭게 등장한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연예계의 대표 덩치들이 한자리에 모여 게임 미션과 먹방을 진행한다.
좀처럼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덩치들을 섭외해 초반 큰 화제가 되었던 ‘먹찌빠’는 원초적인 웃음으로 젊은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적중, MZ 세대의 ‘밥 친구’로 입소문을 타고 대세 예능으로 탄탄히 자리 잡았다.

SBS 관계자는 “참신한 기획과 경쟁력을 보여준 ‘먹찌빠’의 확장 가능성을 크게 보고 평일 밤 9시대 라인업 강화를 위해 프로그램 편성을 변경했다“라며 “시청자분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SBS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는 3월 3일까지 일요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하고, 이후 시간대를 옮겨 3월 14일부터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3월 7일 목요일 밤 9시에는 덩치들의 기존 활약상을 담은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 스페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목요일 밤 9시 시간대에 첫인사를 할 예정이다. /cykim@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