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풋풋한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선보였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늘(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School ver.(스쿨 버전)을 게재했다.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캔디샵은 미국 뉴욕의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단정한 교복 맵시를 자랑한다. 손을 잡거나,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캔디샵만의 풋풋한 케미스트리가 느껴진다.
또한, 개인컷 속 따스한 햇살과 어우러지는 산뜻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멤버들의 실제 교복이 한층 몰입감을 높였다. 이들은 환한 미소와 함께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한 자유로운 포즈로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표현하거나, 공통 관심사를 가진 이들과 연결시키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앨범명이다. 캔디샵은 자신들만의 색깔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로 동세대의 공감을 이끌며 'Z세대 핫플'로 거듭날 예정이다. 캔디샵은 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신선한 데뷔 프로모션을 선보인 데 이어, 뮤직비디오 등 뉴욕 로케이션으로 촬영한 데뷔 앨범 콘텐츠를 예고해 정식 오픈에 기대를 높인다.
한편,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27일 미니 1집 'Hashtag#'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