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하이키(H1-KEY)의 신곡 스포일러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지난 14일 오후 공개된 유튜브 콘텐츠 '조현아의 목요일 밤' 말미에 걸그룹 하이키(H1-KEY)의 신곡 'AIRPLANE' 스포 영상이 오픈됐다.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에는 하이키 멤버들이 스튜디오에서 신곡을 녹음하는 과정이 담겼다.
특히 비행기가 이륙하는 듯한 소리로 시작,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돋보이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음원 일부는 하이키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 발산을 예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 제작사이자 글로벌 음원 직거래 플랫폼인 쿵월드(KOONGWORLD)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하이키의 신곡 'AIRPLANE'는 NFT로 발매되며 구매자들은 뮤직비디오 음원을 특별하게 보유하게 되는 등 소장 욕구를 자극해 팬들에게는 색다른 의미가 될 예정이다.
걸그룹 하이키(H1-KEY)는 서이, 리이나, 휘서, 옐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지난해 발표한 미니 1집 타이틀곡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고 올해 신곡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 ’기뻐(Deeper)‘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쿵월드(KOONGWORLD)는 사용자가 자신의 음악을 업로드하여 직접 판매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직거래 방식’을 메인으로 하는 신규 음악 플랫폼으로, K-POP 음악의 제작부터 판매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전 세계 음악인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이키의 신곡 'AIRPLANE'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쿵월드(KOONGWORL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