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키퍼 육성을 위한 ‘김범수 국대 GK 프로젝트’ 론칭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24.03.15 19: 09

최고의 골키퍼가 되려면 그에 맞는 전문적인 코칭이 필요하다. 
디제이 스포츠아카데미는 국내 축구계를 대표하는 김범수 골키퍼 코치가 골키퍼 육성을 위한 '김범수 국대 GK 프로젝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는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계를 이끌 선수들에게 발전적인 교육과 훈련 기회를 제공하여 미래의 국가대표팀 골키퍼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국가대표 골키퍼 김승규와 조현우의 스승으로 알려진 김범수 코치는 U-17 대표팀과 여자 국가대표팀의 코치로도 활약한 경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그는 2015년부터 전주 지역 후배들을 위해 기본적이고 전문적인 골키퍼 스킬을 전수하는 재능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 김범수 코치 / 디제이매니지먼트 제공

이번 '김범수 국대 GK 프로젝트'는 송파구 소재의 센터포인트 트레이닝 센터에서 진행되며, 엘리트 선수부터 일반 생활체육 동호인까지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이를 통해 국가대표 수준의 GK 트레이닝을 경험하고자 하는 누구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김범수 코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골키퍼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여 국내 축구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엘리트 선수부터 일반인까지 모두 환영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 참가 희망자는 전용 폼을 통해 신청 및 문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디제이 스포츠아카데미 인스타그램(@djm_sportsacademy)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제이스포츠 아카데미는 이번 ‘김범수 국대 GK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분야의 전문가를 통한 스포츠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