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비비, 방송 출연 없이 1위…하이라이트→웬디 컴백 [종합]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3.16 16: 33

더보이즈의 르세라핌의 ‘이지’, 비비의 ‘밤양갱’, 투어스의 ‘첫만남의 계획대로 되지않아’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비비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16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의 이날 1위 트로피는 비비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비비에게 MC들은 “해당 트로피는 꼭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시선을 사로 잡는 컴백 무대가 꾸며졌다. 하이라이트는 수록곡 ‘Switch On’과 타이틀곡 ‘BODY’ 무대를 선보였다. ‘Switch On’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데뷔 15주년을 맞아 더욱 신중하게 정성들여 준비한 새 앨범으로,  타이틀곡 ‘BODY’와 이기광의 자작곡 3곡을 포함한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BODY’는 하이라이트가 처음으로 시도한 하우스 장르에 특유의 위트와 신나는 분위기로, 감각적인 휘슬 사운드와 “Shake your body”가 반복되는 중독성으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웬디는 최근 발표한 솔로 미니2집의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선보였다. 2년 11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웬디는 'Wish You Hell’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아온 과거의 자신에게 안녕을 고하며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유아는 ‘Rooftop’으로 독보적인 콘셉트 퀸의 면모를 보였고, 청하는 ‘EENIE MEENIE’로 그루비함과 여유로움을 함께 소화시키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더불어 BAE173은 ‘피프티-피프티’로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매력을 선보였고, 템페스트는 ‘타이틀곡 ‘LIGHTHOUSE(라이트하우스)’와 수록곡 ‘There(데어)’ 무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하이라이트, 웬디, 유아(YooA), 청하, BAE173, TEMPEST(템페스트), 김희재, BOY STORY, CRAVITY, ICHILLIN'(아이칠린), xikers(싸이커스), n.SSign(엔싸인), NCT WISH, NOMAD, VVUP 등이 출연했다.
또한 ‘음악중심’은 오는 23일 2024 프로야구 개막식 중계 일정으로 인해 결방된다.
/yusuou@osen.co.kr
[사진] MBC '쇼! 음악중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