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사업가와 열애 소감 "예쁘게 잘 만나..결혼 소식은 직접 전할것"[전문]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3.19 22: 18

가수 에일리가 열애 소감을 직접 밝혔다.
19일 에일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사랑하는 우리 에일리언들.. 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마워요!"라고 글을 올렸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에일리가 내년 결혼을 전제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일리의 예비 신랑은 사업가인 것으로 전해졌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서울의 봄’ 쇼케이스 및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가수 에일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023.11.16 /ksl0919@osen.co.kr

이에 소속사 팝뮤직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에일리는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이런 가운데 에일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접 소감을 밝혔다. 그는 "제가 마음의 준비가 되었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여러분들께 제가 직접 알리고 싶었다.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어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하 에일리 게시글 전문.
사랑하는 우리 에일리언들..
제 연애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마워요!
제가 마음의 준비가 되었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여러분들께 제가 직접 알리고 싶었어요ㅠㅠ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 주시는 글들을 읽고 지금은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어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에게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