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돌연 SNS 게시물+팔로우 삭제...오빠 故권순욱만 남았다 [Oh!쎈 이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3.21 10: 40

컴백을 앞둔 보아가 SNS 게시물, 팔로우 등을 모두 정리했다.
보아는 오는 3월 26일 자작곡 '정말, 없니?(Emptiness)'를 발매한다. ‘정말, 없니? (Emptiness)’는 아프로비트 기반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과 배신 사이에서 담담하면서도 결연한 이별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상처받은 마음을 스스로 치유하는 여정을 담은 가사가 보아의 덤덤하고 섬세한 보컬과 잘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같은 신곡 발매를 앞둔 보아는 자신의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 신곡 티저 이미지만을 게재했다. 또한 수많은 팔로우 역시 깨끗하게 정리한 상태.

4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NCT WISH’(엔시티 위시) 데뷔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타이틀 곡 ‘WISH’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 곡으로,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구성의 안무와 소원을 비는 포인트 제스처 등이 어우러진 퍼포먼스는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힘차고 패기 넘치는 매력을 느낄 수 있다.가수 보아가 NCT WISH(엔시티 위시) 프로듀서로 나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2024.03.04 / dreamer@osen.co.kr

그중 유일하게 팔로우 목록에 남은 인물은 지난 2021년 세상을 떠난 친오빠 故 권순욱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보아의 오빠 故 권순욱 감독은 지난 2021년 9월 5일 복막암 투병 끝에 향년 39세로 세상을 떠났다. 2005년 팝핀현준의 뮤직비디오 ‘사자후’로 데뷔해 보아, 걸스데이, 마마무, 레드벨벳, 서인영, 백아연, 엠씨 더 맥스 등 다양한 가수의 영상물 제작에 참여했다.
이후 보아는 "우리 오빠이자 나의 베프였던 순욱오빠. 내 오빠로 태어나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마지막 대화가 '사랑해'였는데 따뜻한 말 남겨줘서 고마워"라며 친오빠를 추억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