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보단 정해인 생일!..팬들, 빈곤아동 위해 간식 기부 '선물=선행'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4.01 17: 42

국내구호전문단체 희망조약돌(사무총장 이재원)에서 정해인 팬클럽 ‘정해인 홀릭’이 빈곤아동을 위한 간식 엽기떡볶이, 교촌치킨, 음료 등을 기부했다고 1일 밝혔다. 희망조약돌에 전달된 간식은 서울 소재 청소년 센터에 있는 국내 결식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정해인의 생일 4월 1일을 기념하며 진행됐다. 정해인의 팬클럽은 정해인의 생일마다 국내 취약계층을 위해 희망조약돌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선한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배우 정해인 또한 지속해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왔다. 최근 서울 YMCA 봉사단장으로 위촉된 발대식에 이어 쪽방촌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간편식 밀키트와 생필품 키트를 전달하는 등 국내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28일 서울 종로 YMCA 회관 강당 및 돈의동 일대에서 제17기 행복공감봉사단 발대식과 봉사활동이 진행됐다.이날 봉사활동은 주거취약계층에게 고른 영양의 도시락과 생필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봉사단장 배우 정해인이 도시락을 준비하고 있다. 2024.02.28 / dreamer@osen.co.kr

정해인 팬클럽 ‘정해인 홀릭’은 “정해인 배우의 생일을 맞이하여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간식을 전달해 줄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정해인 배우의 선한영향력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은 “정해인 배우의 생일을 축하한다. 정해인 홀릭은 국내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기부하고 있는 팬클럽으로, 따뜻한 팬덤나눔문화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희망조약돌도 정해인 홀릭의 선한영향력을 이어받아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