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곽진석, 박성훈과 손잡고 김수현 위기 빠트린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4.05 16: 25

 배우 곽진석이 '눈물의 여왕'에 출연한다.
곽진석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에서 부동산 중개업체 사장 편성욱 역을 맡았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극중 곽진석이 맡은 배역인 편성욱은 윤은성(박성훈 분)과 손을 잡고 백현우를 위기에 빠트리는 인물이다.
곽진석은 영화 '황야', '유체이탈자', '오케이마담', '나는보리', '마녀', '돈', 'V.I.P', '대호', 신세계', '베를린' 등과 드라마 '악인전기',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사장님을 잠금해제', '오!주인님', '킹덤외전', '스위트홈', '배가본드', '아스달 연대기', '배드파파' 등에 출연하며 국한되지 않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흥행작 영화 '서울의 봄'과 '밀수' 등에 연달아 출연한 데에 이어 최근 JTBC 예능 '배우반상회'에서 진정성 있는 모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눈물의 여왕'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우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