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김수현 가족사진 아냐?..장윤주가 공개한 용두리 식구들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4.04.09 15: 37

모델 결 배우 장윤주가 ‘눈물의 여왕’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장윤주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눈물의여왕 #백미선 시간별로 달라진 헤어 포인트 #열심히말았다 #자격증딸판”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과 영상 여러 개를 올렸다. 이는 tvN 토일 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장에서 찍은 것. 
극중 미용실 원장 백미선 역을 맡고 있는 장윤주는 캐릭터를 위해 실제 미용 기술을 연습하는가 하면 화려한 스타일 변신으로 열정을 쏟았다. ‘퀸즈 헤어살롱’의 안주인답게 오색빛 헤어피스와 체크 슈트를 훌륭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중 아빠 전배수, 엄마 황영희, 동생 김도현 김수현과 함께 찍은 가족사진까지 공개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모델 겸 배우로 활약 중인 장윤주는 매니지먼트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STUDIO)와 배우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는 키이스트에서 매니지먼트 부문장으로 사업을 총괄했던 김형대 대표가 설립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조보아, 지혜원이 소속돼 있다.
그가 출연 중인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