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타임’ 우승팀 그룹 VANNER(배너)가 와일드한 변신이 담긴 개별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VANNER(태환, GON, 혜성, 성국, 영광)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THE FLAG : A TO V’를 개최하며 첫 단독 콘서트에 나서는 가운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개별 포스터 이미지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개별 포스터 이미지에서 VANNER는 짙은 어둠도 단숨에 뚫어버리는 듯한 광채 비주얼에 냉남신을 연상시키는 다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 태환은 도도한 표정과 짙은 눈빛으로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의 변신을 대대적으로 알렸고, 멤버 GON은 쳐다보기만 해도 빨려들 것 같은 블루 아이즈로 몽환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 멤버 혜성은 길게 늘어뜨린 머리카락 사이로 날카로운 눈빛을 드러냈으며, 멤버 성국은 청재킷과 블루 사파이어 이어링에 잘 어울리는 눈빛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드러냈다. 멤버 영광도 블루 아이즈의 신비로운 눈동자 효과로 콘서트에서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이번 공연은 VANNER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공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 멤버 성국의 군입대 전 마지막으로 국내에서 선보이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모든 걸 쏟아붓는 완성도 높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특히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VANNER만의 독보적인 실력이 담긴 풍성한 셋리스트는 물론이거니와 그동안 선보인 매력들을 총망라하는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VANNER는 단독 콘서트명 ‘THE FLAG : A TO V’대로 깃발을 원동력 삼아 제로 베이스(A)부터 시작해 승리의 항해(Victory Voyage)에 이르기까지 한계 없는 질주를 이어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감동의 시간으로 채울 예정이다.
VANNER는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 ‘THE FLAG : A TO V’를 개최한 뒤, 오는 5월 10일 대만, 5월 25, 26일 도쿄, 7월 1일 홍콩에서도 진행한다. /seon@osen.co.kr
[사진]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