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밀리터리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엘라스트는 지난 11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Infinity’ 버전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엘라스트는 카키색과 블랙으로 통일감을 준 각양각색의 밀리터리 룩과 함께 독보적인 포스를 자아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멤버들은 벽에 붙어 있는 지도, 탁자 위에 놓인 라디오, 통조림 캔들로 군대의 막사 같으면서도 아지트 느낌이 나는 공간을 배경으로 신보에 담긴 콘셉트와 스토리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멤버들은 카메라를 바라보는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팬들을 설레게 만드는 완벽한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엘라스트는 이전 앨범들에서 귀공자, 늑대인간, 레이서 등 여러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엘라스트는 ‘만능 콘셉트돌’답게 이번 신보의 콘셉트 포토에서 밀리터리 전사로 변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엘라스트는 데뷔 후 발매하는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더욱 성장한 음악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계속해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EVERLASTING’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