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정체성 고스란히.. '포에버 패스터' 팩 론칭, 유로~코파~올리픽까지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24.04.15 20: 3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유로(EURO), 코파 아메리카(COPA AMERICA) 그리고 올림픽까지 메가 축구 이벤트를 앞두고 신규 축구화 패키지 ‘포에버 패스터(Forever.Faster) 팩’을 론칭했다.
푸마의 만트라 ‘Forever.Faster’를 그대로 이름에 적용한 포에버 패스터 팩은 올 6월 유로와 코파, 7월 파리 올림픽까지 세계 최고의 무대를 누빌 선수들을 위해 최신 기술을 집약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푸마를 대표하는 축구화 라인업 '퓨처', '울트라', '킹' 각 모델에 네온 색상과 일몰의 색감을 혼합한 컬러웨이를 적용해 푸마 플레이어들의 과감하고 폭발력 넘치는 플레이를 표현했다. 특히 세 모델 외피의 최소 20%는 재생 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지속가능성까지 고려했다.

[사진]푸마 제공

[사진]푸마 제공

[사진]푸마 제공
푸마는 2024년을 ‘스포츠의 해’로 설정하고 "우리가 해왔던 대로(SEE THE GAME LIKE WE DO)"라는 슬로건 하에 10년 만에 대대적 글로벌 스포츠 캠페인을 전개한다. 팩 명칭 ‘FOREVER.FASTER’에는 지난 1948년 창립 이래 76년간 가장 빠른 선수들과 함께하며 스포츠 역사를 바꿔온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담았다. 메가 축구 이벤트가 쏟아질 올 여름 푸마의 근간인 축구 섹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를 향한 의지를 드러낸다.
특히 올 여름 굵직한 대회를 빛낼 푸마의 대표 앰버서더 잭 그릴리쉬(맨체스터 시티), 제임스 매디슨(토트넘 홋스퍼), 킹슬리 코망(바이에른 뮌헨), 카이 하베르츠(아스날), 올리비에 지루(AC밀란), 앙투안 그리즈만(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을 비롯한 다양한 선수들이 포에버 패스터 팩을 착용하고 피치를 누빌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