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규♥’ 성해은, 운동광 다운 ‘S라인’ 자태..“10km 런닝, 죽을 뻔”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4.04.17 20: 38

‘환승연애2’ 성해은이 S라인 자태를 뽐냈다. 
17일 성해은은 “10KM 런닝해내다. 화창한 휴일 운동팸 칭구들이랑 런닝 뛰고왔어요!!!!”라며 운동복을 입고 러닝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모든 운동 다 좋아해도 달리기는 절대 싫어하는 사람인데요. 10키로가 얼마나 무서운 건지 모르고 호기롭게 참여했다가 죽을 뻔 했지 뭐예요? 그래도 상쾌하고 뿌듯하고 자랑스럽고 행복하고 멋지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절대 혼자 안하는 것들 (등산,런닝) 끌고 가주실 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속 성해은은 벚꽃길에서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레깅스와 상의를 입고 걷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뒤를 돌아보며 환하게 웃거나 양팔을 벌리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무엇보다 성해은은 ‘운동 매니아’ 답게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 라인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완주 대단해”, “너무 멋있어요”, “자기관리 끝판왕”, “뭐든 해내는 핸언니”, “운동복 광고인 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성해은은 지난 2022년 티빙 오리지널 예능 ‘환승연애2’를 통해 얼굴과 이름을 알렸으며, 정현규를 최종 선택,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성해은은 인플루언서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mint1023/@osen.co.kr
[사진] ‘성해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