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W 신인' NXD, 오늘(18일) 스페셜 키트 'JUMP' 출시..빛나는 케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4.04.18 08: 17

RBW의 신인 보이그룹 NXD(엔엑스디)가 스페셜 키트를 통해 빛나는 팀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NXD(황재민, 히로토, 박형근, 강대현, 이용준)는 오늘(18일) 스페셜 키트 'Pre-Debut Special Kit #1. JUMP'를 출시한다. 
스페셜 키트에는 NXD의 글로벌 스쿨어택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곡인 'JUMP'의 음원과 퍼포먼스 비디오를 비롯 미공개 셀카, 콘셉트 포토 등이 담긴다. 특히 'JUMP'의 음원은 추후 NXD의 첫 앨범에 수록될 예정인 가운데, 키트를 통해 먼저 들을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한다.

NXD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JUMP'의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됐다. 학교를 배경으로 다섯 멤버의 풋풋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이 가득 녹아 있다. 이들은 덩크슛을 하거나 마치 비행기가 날듯 양손을 벌린 채 점프를 하며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했다.
NXD는 RBW가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멤버들로 구성됐다. 이들은 지난해 국내 학교 8곳과 일본 학교 3곳에서 스쿨어택을 성료한 데 이어 최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UCLA, 애너하임 패킹 디스트릭트, 더 소스 OC 등에서 차례로 버스킹을 진행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부터 멤버들을 눈여겨 온 팬들을 비롯해 1회차 버스킹에서 NXD의 무대를 본 관객들이 이후 회차 버스킹에 재차 방문, 3회차 버스킹에는 약 400명의 관객이 운집한 것으로 알려져 NXD의 괄목할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seon@osen.co.kr
[사진]RBW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