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에서 은지원이 아빠 된 젝스키스 멤버들 깜짝 근황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가 전파를 탔다.
이날 낚시터에 온 이수근과 은지원이 출연. 이수근은 "'1박2일' 때 은지원이 29세 때 만났다"며 20년 가까이 이어온 인연을 새삼 놀라워했다.이수근은 "오래 함께해도 이런 곳 와 본 적이 없다"며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그러자 규라인 붐도 이경규와 낚시를 다닌다며 "낚시 매일 한다고 선배 문자가 온다 산중 낚시를 즐기고 계신다"며 "선장님 번호랑 위치를 보내, 녹화 끝나자마자 출동한다"했다.붐은 "가면 선배님 라면 끓여드리고 설거지한다, 새벽에 낚시하다가 빠지면 내가 꺼내드린다,한 두번 빠지셨다"며 폭소, 모벤져스들은 "선배들이 예뻐하겠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이날 이수근은 은지원에게 "오래 만난 사람있나"고 질문, 은지원은 "그건 옛날이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이수근은 "그래도 어머니가 손주보고 싶어하지 않나"고 하자 은지원은 "이미 아기 안 낳을 거라고 얘기했다"며 철벽쳤다.
이에 이수근은 최근 이승기가 아빠된 소식을 전했고, 은지원은 "우리 젝스키스도 다 아이아빠됐다, 재덕이랑 나만 없다"며 깜짝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근은 "다음에 다시 우리 만날 땐 지원이 여자친구랑 같이 낚시터 오자"며 다시 한 번 은지원의 연애를 응원, 은지원은 "난 공개연애안할 거다"고 했다. 이에 이수근은 "미우새 다 애인없어 서장훈도 마찬가지다"고 하자 은지원은 "그건 모르는 얘기, 다 있는데 얘기 안하는 것"이라며 불신, 이수근도 공감하듯 "그래서 넌 내 동생, 우린 같은 생각한다"고 말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