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예준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로 짙은 감동을 전한다.
이예준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라이브 클립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예준은 청초한 분위기로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하이라이트 구간을 가창하며 아련한 감성을 전하고 있다. 노래의 일부만으로 이예준의 탄탄한 가창력과 초고음을 만끽할 수 있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완곡과 라이브 클립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예준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라이브를 3년여 만에 자체 업그레이드해 귓가를 사로잡는다. 지난 2020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무대 때보다 한층 깊어진 감성이 더욱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 '새벽감송'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이자 2019년 발매된 노을의 원곡을 이예준만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이예준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많은 이들의 새벽 감성을 건드릴 전망이다.
이를 위해 음원뿐만 아니라 라이브 클립으로도 제작되는 이예준의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에 관심이 모아진다.
이예준이 가창한 '새벽감송'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