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신보 타이틀곡 제목이 담긴 포스터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30일) 0시에 공식 SNS에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타이틀곡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보의 타이틀곡 제목인 'Feel the POP'이 적혀 있다. 사막 위에 솟은 빌딩숲과 그 주위를 둘러싼 선인장, 그리고 톡톡 튀는 별 모양의 오브제들의 조화가 독특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특히 'POP'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이미지가 3D로 튀어나와 있어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배가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5월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를 발매한다. 전작인 미니 2집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 발매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신보에는 눈부신 태양 아래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담긴다. 여름의 뜨거움과 열정을 제로베이스원표 청량한 매력으로 그리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금까지 발매한 2개 앨범을 모두 '더블 밀리언셀러'에 올리며 K-POP 새 역사를 썼다. 이들은 컴백을 앞두고 신보의 수록곡 'SWEAT (스웨트)'를 선공개한 가운데, 이 곡은 전 세계 2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한중일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며 일찌감치 컴백 청신호를 켰다.
이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SWEAT'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홈트 비디오'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3개 유닛으로 나뉜 아홉 멤버는 각 영상에서 3분간 유산소, 전신, 복근 등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동작들을 세세하게 알려준다. 보는 재미는 물론 뜨거운 여름을 제로즈(공식 팬덤명)와 함께 열정으로 불태우겠다는 제로베이스원의 의지가 담겼다. 여기에 자연스레 흘러나오는 'SWEAT' 멜로디는 청량감을 더하며 모든 스트레스를 잊게 만든다.
제로베이스원은 다음 달 1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