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의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보디 프로필이 공개됐다.
1일 GQ코리아 측은 공식 SNS 등을 통해 “팜유즈 보디 프로필 최종_최최종_최최최종.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노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마지막 보디 프로필 화보 컷을 공개합니다”라며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포즈와 눈빛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세 사람이 합쳐 총 41.3kg을 감량한 ‘팜유’는 보디 프로필 약속을 이행하며 또 하나의 역사를 썼다.
‘팜유’의 보디 프로필은 지난해 열린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장우의 돌발 발언으로 시작됐다. 이장우의 보디 프로필 도전 발언에 두 눈이 휘둥그레진 것도 잠시, 시청자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모두 운동 및 자기 관리에 돌입했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4개월 간의 노력 끝에 환골탈태했다. 이장우는 무려 22kg을 감량하며 초록 패딩을 벗어 던졌고, 박나래는 6kg을 감량하고 탄탄한 복근을 만들며 리즈 시절 몸무게를 찍었다. 전현무는 13.3kg을 감량하며 코드 쿤스트보다 적은 몸무게를 기록, 팜유는 총 41.3kg을 감량하며 보디 프로필 촬영에 돌입했다.
한편, ‘팜유’의 보디 프로필 도전기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