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조혜원과 6년 열애 마침표 찍나 “결혼해서 아기 많이 낳고파”(인생84)[종합]
OSEN 임혜영 기자
발행 2024.05.06 20: 52

이장우가 연기와 요식업, 연애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6일 채널 ‘인생84’에는 ‘이장우 인생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장우는 기안84와 인터뷰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장우의 프로필과 필모그래피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이장우는 드라마 출연 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장우는 “내 인생이 바뀌는 줄 알았다. ‘우결’이 들어오고 나서 집 알아보고 차 알아보고. 유명해졌다. 여유가 있는 삶이 시작됐다. 그전에는 생활 자체가 안 됐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는 배우와 요식업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전했다. 이장우는 “어릴 때는 스타가 되고 싶은 꿈이 있었다. 요식업을 한다고 해서 배우 인생 끝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배우가 1번이다”라고 밝히며 요식업에 도전하면서도 여전히 배우의 길을 갈망한다고 전했다.
이장우는 ‘포스트 백종원’을 꿈꾸냐는 기안84의 말에 “그러면 고맙다”라고 긍정적으로 답했다.
이장우는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6년째 연애 중이라고 밝힌 이장우는 “신기한 것 같다. 기운이 좋아졌다. 결혼은 당연히 너무 하고 싶다. 결혼해서 아기들 많이 낳고 싶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또 이장우는 아버지가 연세가 많다고 밝히며 “매일 전화 와서 언제 결혼하냐고 (물으신다)”라고 결혼에 한발 더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hylim@osen.co.kr
[사진] 인생84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