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의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의 스핀오프 '지락이의 뛰뛰빵빵'이 곧 공개된다.
7일 OSEN 취재 결과, 나영석 PD의 신작 '뿅뿅 지구오락실'이 tvN 편성을 확정 짓고 24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회차는 미정이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일명 '지락이'라고 불리는 이들 4인방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나영석 PD가 메인 연출을 맡았다.
지난 2022년 9월 종영한 시즌1은 태국에서, 지난해 7월 막을 내린 시즌2는 핀란드와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진행됐다. 이후 출연진과 제작진의 바쁜 일정으로 인해 시즌3 제작이 미뤄졌고, 스핀오프 형태로 '뛰뛰빵빵'이 제작된 것.
'뛰뛰빵빵'은 지락이 4인방(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국내 여행과 운전면허 취득 과정이 담길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앞서 ‘지구오락실’ 멤버들은 시즌3을 앞두고 운전면허 따기에 돌입한 바 있다.
지난 2월 23일 ‘채널 십오야’에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시즌3 촬영지를 고민하던 중 직접 촬영하고 운전도 하는 여행을 꿈꿨다. 하지만 멤버 4명 모두 운전면허가 없었고, 이에 멤버들은 가장 먼저 면허를 따는 사람이 운전대를 잡기로 한 것.
이미 앞서 나영석 PD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를 통해 "지락이 친구들과 함께 '뛰뛰빵빵'을 공개 예정"이라며 언급하는가 하면, 이영지 역시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긴 강원도 춘천이다. 우리가 운전해서 왔을지, KTX를 타고 왔을지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며 귀띔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당초 유튜브 웹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제작되었으나, tvN 동시 편성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tvN '뛰뛰빵빵'은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