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카우보이로 변신한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늘(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업무에 몰두한 직장인들 사이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뽐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보인다. 무심히 키보드를 치던 것도 잠시, 부정적인 감정도 ZEROBASEONE과 함께 하는 순간 긍정적으로 변화한다.
이어 ZEROBASEONE은 사막 모래가 깔린 도로 위 말을 탄 채 등장한다. 카우보이 모자를 쓴 이들은 앞에 놓인 기묘한 물체들을 신경 쓰지 않고 앞만 보며 나아간다.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가 압권으로, 영상 말미 멤버 장하오가 장총을 발사하자 거대 풍선이 '팝(POP)' 하고 터져 나온다.
신곡 'Feel the POP'의 음원 일부도 공개됐다. 'Feel the POP'은 다양한 리듬이 섞인 POP 장르로, ZEROBASEONE의 장르적 도전을 예고한다.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올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청량베이스원'의 출격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타이틀곡 'Feel the POP'은 청춘이라면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망설임, 걱정, 고민 등을 ZEROBASEONE과 함께 하는 순간만큼은 모두 잊고 날려버릴 수 있게, 최고의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곡이다. 모든 부정적 감정을 터뜨려(POP), 리스너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한다.
한편,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ZEROBASEONE은 'You had me at HELLO'로 지난해 발매된 2개 앨범에서 이어진 운명적 이야기의 대미를 장식한다. 사랑이 주는 행복에 가슴 벅찬 청춘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가운데, 신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웨이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