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X박나래X이장우 팜유 바디 프로필 통했다...'나혼산' 3년 연속 충성도 대상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4.05.09 11: 13

'나 혼자 산다'가 3년 연속 시청자 충성도 면에서 관찰 예능 정상을 차지했다. 
9일 MBC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관찰 예능프로그램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가 수상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2023년 10주년을 맞이하며 ‘N차 전성기’를 열고, 대한민국 대표 예능의 품격을 제대로 보여준 ‘나 혼자 산다’는 2024년에도 시청자의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 파급력을 보여주며 트렌드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다.
‘제1회 팜유 바디 발표회’로 무엇이든 해낼 수 있다는 무한한 가능성과 진정성을 보여준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뛰며 새로움에 도전하는 기안84, 일상 속 취향 가득한 행복을 찾아 내는 샤이니 키, 코드 쿤스트, 이주승, 혼자여도 누구와 함께여도 언제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김대호를 비롯해 자신만의 철학과 노하우로 삶을 즐기는 다채로운 스타들의 있는 모습들은 매회 화제의 중심이 된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에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이야기가 있다. 또한 쉽게 해보지 못했던 색다른 일상을 경험하고 도전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이는 시청자들이 10주년을 넘어서 앞으로 20주년, 30주년이 되는 ‘나 혼자 산다’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이기도 하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