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차은우 편 검은화면 송출..."시청 불편 드려 죄송" 재차 사과 [공식입장]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5.09 10: 50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 측이 방송 중 송출 시스템 오류에 대해 사과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유퀴즈'에서는 차은우가 등장해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 말미, 차은우와 MC 유재석, 조세호와 친동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화면 송출 오류가 발생했다. 여러 차례 화면 깜빡임 현상이 일어났고, 이후 약 10초간 방송이 중단된 후 검은색 화면이 송출되기도 했다.

이에 제작진은 자막을 통해 “방송 상태가 고르지 못했다”며 “시청에 불편 드린 점 사과 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해당 회차 VOD 다시 보기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되었으나, 제작진 측은 다시 한번 사과의 말을 전했다.
9일 tvN 측은 "송출 시스템의 기술적인 오류로, tvN, tvN STORY 등 4개 채널에서 화면 상태가 고르지 못했다. 송출 시스템을 재점검해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시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yusuou@osen.co.kr
[사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