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호X빅원, 콘서트 '우리樂' 티켓 오픈 동시에 2회차 전석 매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05.09 11: 14

 가수 백호(BAEKHO)와 래퍼 빅원(BIGONE)의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백호와 빅원은 오는 18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콘서트 '2024 BAEKHO & BIGONE CONCERT '우리樂'(이하 '우리樂')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각각 1분, 4분 만에 초고속 매진되며 두 아티스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백호와 빅원은 '즐길 락(樂)'을 차용한 콘서트 타이틀처럼,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는 각오다. 이들은 지난 8일 발매된 싱글 'LOVE OR DIE(러브 오어 다이)'의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백호와 빅원은 지난 8일 프로젝트 싱글 'LOVE OR DIE'를 발매했다. 뮤직 퍼블리셔 프리즘필터(PRISMFILTER)의 기획 아래, 각기 다른 길을 걷던 두 아티스트의 새로운 음악적 화합을 담아냈다. 백호와 빅원은 타이틀곡 'Love or Die'를 포함, 록과 EDM 등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총 5곡의 자작곡으로 감각적인 음악성을 입증했다. 특히, 사랑이 피어오르는 순간부터 헤어짐까지의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백호와 빅원의 콘서트 '우리樂'은 오는 18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진행된다.
/nyc@osen.co.kr
[사진] 프리즘필터(PRISMFILTE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