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그룹 NEXZ(넥스지)가 리얼리티에서 불꽃튀는 대결을 펼쳤다.
NEXZ(토모야, 유우, 하루, 소 건, 세이타, 휴이, 유키)는 오는 5월 20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Mnet M2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뷔준비반 'CLUB NEXZ(클럽 넥스지)'를 통해 풋풋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8일 방영된 5화에서는 예측할 수 없는 통통 튀는 예능감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5화 속 멤버들은 '한국 활동에 대비하라'는 새로운 미션과 함께 돌발 상황을 마주했다. 카페 주인으로 변신한 코미디언 이재율이 부산하게 테이블 치우기, 이리저리 부딪히며 청소기 돌리기 등 시끌벅적한 소음공해를 만들어내 제작진이 제공하는 미션 힌트에 대한 집중을 떨어트린 것. 멤버들은 능수능란한 방해 능력에 당황하다가도 노래가 나오는 핸드폰과 이재율이 소리내어 읽는 책을 뺏어버리는 등 공격에 민첩하게 방어하기도 했다.
이어 방해꾼에서 퀴즈 대결 MC로 변신한 이재율이 K팝 초성 퀴즈, 노래 가사 받아 적기 등 다양한 대결을 진행하자 NEXZ 멤버들은 신인다운 패기 가득한 도전 의식으로 열정을 불태웠다. 화장품 광고 문구가 정답이었던 '문장 완성하기' 퀴즈에서는 멤버 유우가 "먹지 마세요, 맛이 없어요"라는 독특한 멘트로 웃음을 유발했다. 유키는 점수 바꾸기 찬스의 승기를 들어 올리며 선두를 달리던 토모야와 점수를 교체하는 행운을 거머쥐었으나 다시 토모야가 역전에 성공, 최종 우승자로 도서문화상품권 20만 원을 획득하게 됐다.
다음 화는 '데뷔준비반 'CLUB NEXZ''의 마지막 화로 멤버들을 위한 범상치 않은 시상식과 가족들과의 깜짝 만남이 진행된다. '데뷔준비반 'CLUB NEXZ''는 6화는 다음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과 M2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NEXZ는 오는 5월 20일 싱글 'Ride the Vibe'(라이드 더 바이브)와 동명 타이틀곡을 정식 발매하고 데뷔한다. 데뷔곡 'Ride the Vibe'는 처음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설렘, 두근거림 등 마음속 일렁이는 감정의 파동을 그린 노래로 NEXZ만의 음악적 'Vibe'를 선사할 전망이다. /seon@osen.co.kr
[사진]Mnet M2 '데뷔준비반 'CLUB NEXZ''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