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소금쟁이’ 돈벼락 맞은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첫 방송되는 KBS2 전국민 소비능력 업그레이드 프로젝트 ‘하이엔드 소금쟁이’ 제작진이 상상만 해도 흐뭇한 돈복 터지는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코인이 흩날리는 가운데 마른 하늘에서 쏟아지는 ‘돈벼락’을 맞고 행복에 겨워 어쩔 줄 모르는 짠벤져스 MC군단 이찬원, 양세형, 양세찬, 조현아와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의 환희와 기쁨에 찬 표정이 담겨있다.
또 다른 포스터 속 하늘 높이 치솟는 화살표를 따라 차곡차곡 쌓여가는 코인 위로 기분 좋게 점프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나도 부자가 될 수 있다’라는 긍정적이고 행복한 확신에 빠지게 만든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경제학도’ 이찬원, ‘백억대 건물주’ 양세형, ‘예능 치트키’ 양세찬, ‘알고보니 재테크 발라더’ 조현아와 ‘돈쭐남’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까지 최강의 소비 드림팀이 뭉쳐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갓생(모범적이고 부지런하게, 열심히 사는 인생을 일컫는 말)을 사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다.
제작진은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당장의 지출을 줄이기 위해 무조건 허리띠를 졸라메는 스튜핏한 절약보다 실생활에서 실천 가능한 스마트한 소비 노하우와 누구라도 따라하기 쉬운 실전 자산 증식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금리 고물가 시대, 전 국민을 부의 추월 차선으로 안내해줄 똑 소리나는 머니 내비게이션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오는 21일 저녁 8시 55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