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민경이 2년 연속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로 선정됐다.
김민경은 지난 9일 열린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엔터테이너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김민경이 수상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매년 각 부문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소비자 조사 평가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김민경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명실상부 ‘대세 코미디언’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졌다.
김민경은 수상 직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2년 연속 뜻깊은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 저 역시 선한 영향력으로 보답하겠다. 앞으로도 긍정적인 에너지와 건강한 웃음을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민경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를 비롯해 ‘위장취업’, ‘몸쓸것들:S급 피지컬의 챌린지 100’, ‘노머니 노아트’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건강한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민경장군’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김민경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콘텐츠 소화력으로 보는 재미를 충족시키고 있다.
한편 김민경은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장안의 화제’에 출연한다. 스포츠, 예능, 유튜브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김민경이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그의 열일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