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일본 제프 투어를 시작한다.
15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판타지 보이즈가 오는 25일부터 <FANTASY BOYS ZEPP TOUR 2024 ‘First Love’>(판타지 보이즈 제프 투어 2024 ‘퍼스트 러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판타지 보이즈는 25일 Zepp Namba(제프 오사카 남바)를 시작으로 31일 KT Zepp Yokohama(케이티 제프 요코하마), 6월 1일 Zepp Nagoya(제프 나고야), 6월 4일 Zepp Haneda(제프 도쿄 하네다)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제프 투어는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제프 투어를 통해 탄탄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퍼포먼스 맛집’ 다운 칼군무 또한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판타지 보이즈가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를 넘어 일본 현지에서 막강한 인기를 자랑했던 만큼, 이번 제프 투어를 향한 팬들의 열기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평소 팬 사랑이 남달랐던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제프 투어에서 더욱 특별한 팬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25일 첫 일본 제프 투어에 돌입하며, 6월 19일 미니 앨범 MAKE A FANTASY’(메이크 어 판타지)를 발매하며 일본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cykim@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