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출신 배우 배정남이 웹툰작가 기안84의 그림 선물에 고마움을 표했다.
배정남은 지난 15일 개인 SNS에 "기안삼촌 고맙습니데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정남의 반려견 벨과 기안84가 선물해준 그림이 함께 담겼다.
특히 기안84의 그림에는 배정남과 벨이 해변가를 함께 달려가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벨은 지난 2022년 급성 디스크로 인한 전신마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배정남은 벨과 함께 1년 7개월 여의 재활 운동 끝에 건강해진 모습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이에 벨과 배정남이 건강하게 오랜 시간 함께 뛰길 바라는 기안84의 응원이 그림에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기안84의 그림은 최근 배정남이 기안84의 개인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선물한 것이다. 이에 배정남은 앞서 '인생84' 출연을 알리며 "기안이 유튜브 '인생84' 술터뷰 찍고 왔다. 기안이가 그려준 벨과 나. 너무너무 고맙다"라고 고마움을 밝힌 바 있다.
배정남은 모델 출신 배우로 예능과 연기를 넘나들며 다양하게 활약 중이다. 그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서 벨과 함께 하는 단란한 일상을 공개해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배정남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