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군대 동기' 유재석과 재회..."제니에게 명품 선물받아" 미담까지 ('핑계고')[Oh!쎈 예고]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4.05.18 13: 00

이정재가 '군대 동기' 유재석과 '핑계고'에서 다시 만난다.
18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는 "정떤남자 with 톱스타 전문 MC"라는 제목의 '핑계고'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정재가 등장, '군대 동기' 유재석을 보며 "전우야!"라고 외치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스페셜 MC로 양세찬이 등장한 가운데, 유재석은 "톱스타 전문 보좌MC"라고 설명했다. 이에 양세찬은 "매번 심장이 뛴다. 과연 어떤 스타가 나올까"라며 긴장했다.
이어 유재석은 "오늘 나온 건 '오징어 게임' 때문이 아니지 않냐"라고 물었고, 이정재는 "그렇죠. 스타워즈"라고 언급했다. 이를 들은 양세찬이 '스타워즈'를 따라 발음하자, 이정재는 "스타 우워즈"라며 '고급' 영어 발음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재의 은밀한 취미도 언급됐다. 그는 "많이 먹는 편은 사실 아니었다. 근데 제가 먹방 프로를 그렇게 새벽까지 볼 줄은 몰랐다. 어느덧 보면 3시다. 나 6시에 일어나서 촬영 나가야 하는데"라며 울분을 토했고, 유재석은 "오늘 인간적이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이정재는 제니에게 고급 선글라스 선물을 받았다고 밝힌 가운데, 양세찬은 "제니랑 친분이, 있겠지? 생각해 보니 글로벌끼리 통하는 게 있겠지"라고 의아해하며 "글로벌 단톡방이 있나 봐"라고 감탄해 폭소를 자아냈다.
끝으로 유재석과 양세찬은 "우리 다 제니 라인"이라며 공통점을 어필했고, 이정재 역시 엄지를 들어 올리며 제니를 향해 '샤라웃'을 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에피소드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전 9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정재가 출연 예정인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세계관을 그릴 예정으로, 6월 5일 1, 2회 글로벌 동시 공개를 시작으로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채널 '뜬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