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수·손우현→신승호 '콩알탄' 자작랩부터 핫플까지..예능감 대폭발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05.18 15: 34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 ‘콩알탄’의 하루가 공개됐다.
지난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출연하는 자체 예능 콘텐츠 ‘콩알탄’ 3회를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콩알탄’은 ‘리얼’과 ‘페이크’를 오가는 다섯 청춘의 웃픈 성장기를 그리는 예능 콘텐츠.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콩알탄 멤버들의 일상이 그려졌다. 먼저, 등산 매니아인 신현수는 산행에 나섰다. 그는 산속 정취를 느끼며 ‘산스장(산에 있는 헬스장)’에서 다양한 운동기구를 사용해 진정한 산악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손우현은 성수동 핫플레이스를 찾았다. 그는 시민들과 스스럼없이 소통하는 것은 물론, 포토 부스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성수동의 감성을 제대로 즐겨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의 면모를 폭발시켰다.

방송 화면 캡쳐

유현수는 다소 어색하지만 해맑은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배우로서 꿈을 가득 담은 ‘해피(HAPPY)’ 자작 랩을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이어 헬스장에서 만난 한민은 헬스에 대한 열정이 넘쳤다. 그는 코치와 운동 듀오를 결성, 남다른 케미로 큰 웃음을 유발하기도. 끝으로 신승호는 리더의 무게감을 느낀 것도 잠시 드라이브에 나섰다. 그는 한강에 도착해 아기자기한 무드의 피크닉을 즐길 준비를 마쳐 다음 회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렇듯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 다섯 명의 멤버들은 등산부터 핫플 탐방, 자작 랩, 운동 그리고 소풍까지 저마다의 하루를 보내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콩알탄’ 4회에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콩알탄 멤버들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콩알탄’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콩알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